반응형
방문자/재방문자수/신규방문자로 구분하여 방문수 비교해보았던 자료이다. (한달 기준)
총 방문자 수 중 신규방문자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재방문자는 꾸준히 증가세이지만 신규방문자 수가 현격히 감소되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외부광고 시점과 이벤트 시점을 두고 일별 방문자수를 분석해보니 광고에 대한 효과가 크고,
이벤트를 실행했을 때는 소폭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음
따라 지속적인 외부유입이 요구되며, 유입된 방문자의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웹사이트 내 이벤트의 유기적인 연계가 필요해 보인다는 결론 도출
반응형
'서비스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뉴별 페이지뷰 분석 (0) | 2019.04.10 |
---|---|
SWOT 분석 방법론 (0) | 2019.04.10 |
웹사이트 KPI 리포트 (0) | 2019.04.09 |
웹사이트 평가지표 (0) | 2019.04.09 |
AI스피커 벤치마킹 (0) | 2019.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