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스카운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KPI 리포트를 기준으로 분석한 방식
한달 전후를 비교하여 진단을 내리는 방식으로
해당 사이트의 진단결과는 방문당페이지뷰가 떨어지고
체류시간 1분 이하가 급증했다는 진단을 보임
재방문자보다 신규방문자가 많다는 특징이 있어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신규방문자 타켓으로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는 결론이 도출
반응형
'서비스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OT 분석 방법론 (0) | 2019.04.10 |
---|---|
웹사이트 방문자 분석 (0) | 2019.04.09 |
웹사이트 평가지표 (0) | 2019.04.09 |
AI스피커 벤치마킹 (0) | 2019.04.05 |
학부모 커뮤니티사이트 벤치마킹 (0) | 2019.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