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는
09년도에 기획했었던 자료인데
정리도 할겸
고객 질답 커뮤니티 서비스
플로우를 그리고 있다.
제품에 대한 고객 A의 질문을
사용해 본 고객B가 답변을 주고
고객 A는 답변 중 우수답변을 채택하여
배너핏을 제공한다.
배너핏의 형태는
기업이 이벤트 형태로 제공한다.
질문에 대한 답변 알림을 문자
또는 메일로 받아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서비스 플로우를 만든 후에
주요 화면 요건 정의와 화면 설계를
하나로 묶어 전자책으로
제공해 볼 예정이다.
반응형
'서비스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니어 네이버 : 서비스 분석 (0) | 2021.05.02 |
---|---|
구글 플로우차트(Flowchart) (0) | 2021.05.01 |
구글 플로우차트(Flowchart) (0) | 2021.04.22 |
검색서비스 플로우차트 (0) | 2021.04.20 |
네이버, 구글에 1위 뺏기나 (0) | 2021.04.19 |